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뉴스

에녹, '불타는 장미단' 2차 낙찰 무대 최고가!

반응형

 
트로트 가수 에녹의 무대가 높은 경쟁률을 뚫고 18일 방송된 '불타는 장미단'의 2라운드에서 최고가에 낙찰되었다. 
 
이날 2차 낙찰 무대에서는 신성&한강의 '못 먹어도 GO' 무대가 4위, 정민&수호&종혁의 무대가 3위, 물피리의 무대가 2위를 차지했다. 
 
에녹은 '니가 올래 내가 갈까'를 불러 1,084만원을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다. 에녹은 자신에게 입찰한 관객들 가운데 한 명을 추첨하여 단 돈 만원에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제가 조만간 찾아가서 좋은 공연으로 열심히 응원해 드리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매달 3위 및 특정 득표 이상을 달성한 가수에게 지하철 광고를 선물하는 트롯스타에서 에녹은 2,400표를 받으며 그 인기를 올리고 있다. 

 

 
트롯스타 투표하는 법: https://trotstar0.tistory.com/1

트롯스타에서 내 가수에게 투표하는 방법

트롯스타에서는 매달 상위 3명의 가수님 및 5천만별 이상 받은 모든 가수님께 1달간 지하철 광고를 선물해 드립니다! 1. 트롯스타 앱 다운: bit.ly/3Tv9lzv 트롯스타 - 투표, 응원, 트로트, 기부, 지하

trotstar0.tistory.com

트롯스타 어플: https://bit.ly/3Tv9lzv

트롯스타 - 투표, 응원, 트로트, 기부, 지하철 광고 - Google Play 앱

내 가수님에게 투표하고 매달 지하철 광고와 뉴스 기사를 선물하세요! 거의 모든 쇼핑몰이 있는 트롯스타 쇼핑 이용하고 별을 얻을 수 있어요.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