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임영웅이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톱5에 올랐다.
2022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광고모델 브랜드평찬에서 임영웅은 전체 5위에 올랐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50만2582 미디어지수 43만4915 소통지수 47만7720 커뮤니티지수 65만508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7만304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89만5645와 비교해보면 9.21% 상승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트롯스타 투표하는 법: https://trotstar0.tistory.com/1
트롯스타 투표: https://bit.ly/3Tv9lzv
반응형
'트로트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영웅시대’ 이름으로 3억원 기부 (0) | 2022.12.24 |
---|---|
김다현, 12월 27일 충북 진천서 자선콘서트 열어.. (0) | 2022.12.23 |
양지은, 12월 21일 신곡 소개 '그 정 때문에', '나도 한 잔' (0) | 2022.12.17 |
임영웅·송가인 줄줄이 미국行 '트롯계 스타' 美 콘서트 잇달아 (1) | 2022.12.17 |
영탁, 스페셜 싱글 ‘곶감이다’ 발매 "전래동화 스토리" (0) | 2022.12.17 |